정읍시, 가을 행락철 맞아 시티투어 버스 운영

서울, 충남, 전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은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1/08 [02:48]

정읍시, 가을 행락철 맞아 시티투어 버스 운영

서울, 충남, 전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은

강성현 | 입력 : 2023/11/08 [02:4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본격적인 가을 행락철을 맞아 정읍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티투어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서울, 충남, 전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은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해 정읍의 우수한 자연환경과 맛을 즐겼다. 관광객들은 내장산국립공원에서 가장 곱고 아름다운 가을의 꽃인 절정의 단풍을 구경하면서 가을 정취에 흠뻑 취했다. 

 

▲ 기쌍화차거리 _ 정읍시

 

무성서원 방문 시에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동행으로 정읍의 역사, 관광지에 대한 심도있는 해설이 가미돼 시티투어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전국 유일의 쌍화차거리에서 관광으로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고 시티투어 일정을 마무리했다. 시티투어는 12월 말까지 운영되며, 정읍시 홈페이지 문화관광(여행가이드)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이용요금은 성인 5000원, 군인·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이며 관광지 입장료, 체험비용, 식비, 여행자보험료 등은 이용자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정읍 시티투어 카테고리와 시청 관광과, 정읍역 종합관광안내센터 등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전북 정읍시 충정로 23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시티투어버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