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거북섬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 시범 운영

오는 7월 1일부터 정식 운영하는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버스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6/22 [08:19]

시흥시 거북섬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 시범 운영

오는 7월 1일부터 정식 운영하는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버스

한미숙 | 입력 : 2023/06/22 [08:1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시흥시가 지난 21일부터 매일 10시에서 18시까지 거북섬 주요 관광지를 순환하는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버스’를 시범 운영하고있다.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오는 7월 1일부터 정식 운영하는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버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운영된다. 버스는 매일(평일·주말 동일) 30분 간격 코스로 1일 14회 운영한다. 이용 요금은 1인 500원(성인 기준)이며, 횟수 제한 없이 일일 이용이 가능하다.

 

▲ 거북섬 시티투어 버스 _ 시흥시

 

주요 코스는 관상어를 구경할 수 있는 관상어 집적화 단지인 ‘아쿠아펫랜드’, 수도권을 대표하는 최고의 해양레저관광 랜드마크 ‘거북섬 마리나’, 거북섬의 파도를 품은 객실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점’, 경기 남부의 유일한 보트·요트 면허 취득이 가능한 해양경찰청 위탁교육기관 ‘시흥보트조정면허시험장’, 국내 최대 깊이 수준의 약 35m 딥다이빙풀의 시설을 갖춘 ‘보니타가’, 세계 최대 규모의 서핑 테마파크인 ‘웨이브파크’를 순환하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 거북섬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 _ 시흥시

 

코스 어디에서나 현장에서 버스 탑승이 가능하다. 시는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를 통해 거북섬 해양레저 협력지구의 각종 시설을 잇는 관광으로 해양레저 관광에 대한 관광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관광과 관광마케팅팀(031-310-29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 시흥시 시청로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흥시, 거북섬, 시티투어버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