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설 명절 광한루원 테마파크 무료입장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 등 다채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2/07 [06:03]

남원시, 설 명절 광한루원 테마파크 무료입장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 등 다채

이소정 | 입력 : 2024/02/07 [06:03]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남원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연휴기간인 4동안(2월 9일 ~ 2월 12일) 광한루원 및 남원 춘향테마파크를 무료로 개방하고 광장·서문 주차장도 무료화하여 방문객들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설 연휴(2월10일 ~ 2월11일)에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선조들의 세시풍속 ‘놀고-잇다Ⅰ’의 콘텐츠를 운영한다.

 

▲ 설명절 광한루원 테마파크 무료입장  _ 남원시

 

향이·몽이와 함께하는 민속놀이 체험, 한복 밈, 숏츠 챌린지, 전통공연 관람등 다채로운 행사가 광한루원, 화인당, 예촌마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광한루원 연못에 부부 금실을 상징하는 천연기념물 제327호인 원앙 100여마리가 둥지를 틀고 있고 토종잉어가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환상연가’ 촬영 배경장소로 관광객들이 배경이 너무 예뻐서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는 곳이다. 

 

▲ 설명절 광한루원 테마파크 무료입장 

 

관광시설사업소장은 우리의 고유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광한루원을 찾은 관광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가족·연인 간의 멋진추억을 많이 쌓기를 바라며 광한루원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개발하여 다시 찾고 싶은 관광 남원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요천로 14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광한루원, 테마파크, 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