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사이드 별 밤열차

일상에 지친 수도권 시민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 같은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2/09 [12:05]

리버사이드 별 밤열차

일상에 지친 수도권 시민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 같은

김민강 | 입력 : 2010/02/09 [12:05]
서울역을 출발, 교외선을 따라 구리 팔당 양수까지 왕복하는 총 300석 규모의 별밤열차는 업무에 찌들고 일상에 지친 수도권 시민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 같은 휴식을 제공한다. 서울역 19:30 출발하여, 귀환 시간은 22시 30분. 여행객들은 3시간 남짓 별빛과 달빛, 조명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수도권 한강변 야경을 보며 추억에 젖어볼 수 있다.


탑승 환영 인사로 축하 선물로 받는 장미꽃은 행복 충전을 위한 덤. 기쁨이 두배가 된다. 열차에 타는 순간 여행객들은 승무원으로부터 환영인사를 받으며 그간의 스트레스가 싹 사라짐을 느낀다. 이벤트 칸에서 진행하는 ‘dj와 함께 하는 음악방송’에서는 신청곡을 받아 들려주고 ‘라이브콘서트 & 풍선아트 공연’ 행사도 이어진다. 


48석 규모의 이벤트 차량이 별도로 준비돼 이곳에서 언더 가수의 1시간여에 걸친 낭만적인 콘서트가 펼쳐지고, 연인에게 주는 달콤한 사연과 사랑의 프러포즈가 전해지면서 여행은 절정에 달한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에겐 더욱 뜻 깊은 이벤트 가 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와인과 샌드위치 세트 장미꽃이 제공된다.
www.korailtrave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