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축제, 스키열차, 해돋이 열차운행

코레일, 19일부터 여행지별 다양한 상품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2/18 [11:05]

눈꽃축제, 스키열차, 해돋이 열차운행

코레일, 19일부터 여행지별 다양한 상품

김민강 | 입력 : 2009/12/18 [11:05]
코레일은 겨울 열차상품을 오는 19일부터 본격 운행할 예정이며 당일, 무박2일,1박2일 등의 일정으로 여행지별 다양한 상품이 포함돼 있다. 코레일이 추천하는 겨울열차 상품을 이용하면 4인 가족 기준 13만 원부터 22만 원의 비용으로 취향대로 여행지를 선택해서 겨울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겨울여행의 백미 ‘눈꽃열차’
눈(雪)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모습을 가족과 연인이 함께 감상하고자 한다면 ‘눈꽃열차’가 제격이다.
올 겨울 눈꽃열차는 대표적인 설경코스인 태백산, 설악산, 오대산, 대관령, 정동진, 덕유산, 대둔산, 내장산, 주왕산 등을 중심으로 운행된다. 눈꽃열차 패키지 상품은 여행사별로 운영하고 있으며 가격은 35,000원~ 90,000원으로 다양하다.


눈꽃열차 패키지 상품 안에는 겨울 바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바다열차와 강원도 아우라지 강변을 따라 눈꽃을 감상하는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정선레일바이크 등이 포함돼 있다. 당일 코스로 운영되는 환상선열차는 기차여행의 백미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추전역과 오지의 승부역을 거쳐, 정동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하늘을 즐겨라 ‘스키열차’
스키 시즌을 맞아 연인끼리 둘만의 달콤한 여행을 원한다면 강원 하이원 스키장으로 이어지는 스키열차를 타보자. 4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백운산 하늘 트래킹, 국내 유일 내국인 카지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코레일투어서비스는 올해 경기상황을 감안 스키열차표를 갖고 하이원 스키장을 갈 경우 곤돌라(왕복)를 30%, 눈썰매를 40% 싸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스키, 보드, 눈썰매 등을 선택하며 즐길 수 있는 ‘프리형’ 겨울 기차 상품을 내놓았다.


2010년 신년 해돋이감상 ‘해돋이 열차’
2010년 신년해돋이는 혼잡한 도로를 피해 정확하고 낭만적인 기차여행과 함께 2010년을 설계해보자.
정동진에서 2010년 해돋이를 감상하며 소원을 빌어보고 열차로 충북 단양까지 이동하며 차창 밖의 설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2010년 신년 해돋이 패키지 상품에는 우리나라 해돋이 명소인 간절곶과 해운대, 향일암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도록 여행사별로 운영하고 있으며 가격은 35,000원~90,000원으로 다양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의 ‘기차여행’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 및 결제는 코레일 홈페이지 및 각 주관여행사에서 가능하다.
www.kor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