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곡박물관, 행복을 수(水)놓는 큰굽이 물길여행 운영

울산박물관과 한국수자원공사 울산권지사 국민 체험형 생태 관광 활성화 지원 협약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29 [06:04]

울산대곡박물관, 행복을 수(水)놓는 큰굽이 물길여행 운영

울산박물관과 한국수자원공사 울산권지사 국민 체험형 생태 관광 활성화 지원 협약

이형찬 | 입력 : 2023/10/29 [06:0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울산대곡박물관은 10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행복을 수(水)놓는 큰굽이 물길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복을 수놓는 큰굽이 물길여행’은 지난 4월 울산박물관과 한국수자원공사 울산권지사 간 이루어진 ‘국민 체험형 생태 관광 활성화 지원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생태 관광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투어)이다.

 

▲ 대곡박물관 큰굽이 물길여행 스탬프투어 _ 울산광역시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투어)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별도 신청 없이 박물관을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울산대곡박물관에서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투어) 용지를 받아서 대곡천 유역의 지정된 장소에서 비치된 도장을 용지에 찍으면 된다. 지정된 장소는 울산대곡박물관, 대곡댐, 천전리 암각화, 집청정, 반구대 암각화로 총 5곳이다.

 

완성된 용지를 울산대곡박물관에 제출하면, 확인 후 한국수자원공사 울산권지사에서 제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기념품은 새활용(upcycling) 손가방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한다. 대곡박물관 관계자는 단풍이 아름답게 수놓은 대곡천 유역을 걸으며 가족, 친구, 연인 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울산대곡박물관 누리집(ulsan.go.kr/dgmuseum)

울산 울주군 두동면 서하천전로 25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울산시, 대곡박물관, 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