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맞이 이벤트 스탬프 투어 진행

스마트폰을 소지한 경우 누구나 모바일 앱(워크온)에 접속해 참여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7/10 [08:50]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맞이 이벤트 스탬프 투어 진행

스마트폰을 소지한 경우 누구나 모바일 앱(워크온)에 접속해 참여

이형찬 | 입력 : 2023/07/10 [08: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거창군은 수승대 출렁다리 등 5개 코스를 탐방하는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맞이 이벤트' 스탬프 투어를 오는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연극제 기간을 포함한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거창국제연극제 공연장인 수승대와 황산전통한옥마을, 서출동류물길 트레킹코스, 금원산 코스로 참여자들이 야외연극 관람과 연극제 주변 관광명소 탐방을 통한 특별한 거창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맞이 이벤트 _ 거창군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폰을 소지한 경우 누구나 모바일 앱(워크온)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고, 관광지 4개소 이상을 방문해 모바일 스탬프 획득 시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개최 기간 거창을 방문해 연극도 관람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탬프 투어에도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 공식 인스타그램(@geochang_welcome)에서는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맞이 참여 행사'가 오는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거창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구독하고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홍보 게시물 속 초성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남 거창군 거창읍 중앙로 1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창군, 거창여행, 스탬프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