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티투어 재개, 가을 기획코스 운영

문화해설사와 함께 파주의 주요 명소 여행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8/28 [00:02]

파주시티투어 재개, 가을 기획코스 운영

문화해설사와 함께 파주의 주요 명소 여행

김미숙 | 입력 : 2023/08/28 [00:0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파주시는 오는 29일부터 파주시티투어 운영을 재개한다. 파주시티투어는 문화해설사와 함께 버스를 타고 파주의 주요 역사문화, 생태경관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이다. 시는 여름철 호우와 폭염 등으로 7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파주시티투어 운영을 중단했으며, 이 기간 동안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또한 가을철 여행객을 사로잡기 위해 여행사와 관광 관계자를 초청하는 여행을 2회 진행하기도 했다.

 

▲ 파주시티투어 재개. 가을 기획코스 등 운영 _ 파주시

 

파주시티투어는 대표 관광지 등을 권역별로 연계한 정기코스(당일 및 1박2일)와 기획코스로 운영된다. 정기코스는 (화)황포돛배, 감악산 출렁다리, (수)임진각관광지, (목)마장호수출렁다리, 혜음원지, (금)파주출판도시, 황희유적지, (토)오두산통일전망대, 맛고을, (일)율곡수목원, 이이유적지 등이다.

 

가을철 기획코스는 서울역에서 출발해 디엠제트(DMZ) 평화관광을 바로 연결하는 시범 코스 ‘통일동산 관광특구 가을 방문주간’ 연계 코스 등이다.  정기코스 탑승지는 홍대입구역(3번 출구, 9시), 운정역(1번 출구, 9시 40분)으로, 이용요금은 당일코스 5천 원(중식, 입장료, 체험료, 여행자보험 미포함)이며, 1박2일 코스는 8만 원(탑승료, 숙박비, 2일차 조식 포함/중·석식, 입장료, 체험료, 여행자보험 미포함)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파주시티투어 누리집(www.pjcitytour.kr)과 고객센터(02-730-0531)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경기 파주시 시청로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주시, 시티투어, 가을기획코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