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분청문화박물관, 군민과 함께하는 ‘8월 분청문화의 날’ 행사 개최

트로트 공연, 수제 제습기 만들기, 풍선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8/22 [07:11]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군민과 함께하는 ‘8월 분청문화의 날’ 행사 개최

트로트 공연, 수제 제습기 만들기, 풍선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박미경 | 입력 : 2023/08/22 [07:1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은 군민과 함께하는 ‘8월 분청문화의 날 행사’를 오는 26일(오후 2시부터 5시까지)에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분청에서 즐기는 트로트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박물관 무료 관람, 트로트 공연, 수제 제습기 및 실내화 만들기, 풍선아트 체험, 분청사기 깜짝 할인판매, 관람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군민과 함께하는 '8월 분청문화의 날' 행사 개최

 

정기 문화공연으로 1층 로비에서 ‘별이와 세잎클로버’, ‘더 블루 이어즈’, ‘진이랑’ 등이 출연하는 트로트 공연이 펼쳐지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수제 제습기 및 캐릭터 실내화 만들기, 풍선아트 체험을 무료로 운영한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개인 SNS 박물관 홍보 이벤트와 관람객 즉석 노래자랑을 행사장에서 진행해 분청사기 원형접시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우리 군 대표 과수로 가공한 유자, 석류 음료를 무상 제공한다.

 

▲ 고흥분청문화박물관 전경

 

한편, 지난 5월부터 매월 운영 중인 분청문화의 날 행사는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누적 인원이 7천명을 넘어서는 등 매회 만족도 높은 박물관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9월과 10월 분청문화의 날은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고흥분청문화박물관에서 개최된다.

전남 고흥군 두원면 분청문화박물관길 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