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갤러리, '전통미와 현대미술展,"...안정윤 작가 참여

전통미와 현대미를 대표하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자신들의 최신작을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7/03 [15:38]

라온 갤러리, '전통미와 현대미술展,"...안정윤 작가 참여

전통미와 현대미를 대표하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자신들의 최신작을

김미숙 | 입력 : 2023/07/03 [15:3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조관우, 배드보스, 안정윤(소피안), 장문자, 강혜윤, 조은진, 김영희(정담), 김명지, 조윤재, 손홍숙 등 중견화가와 신진화가, 스타급연예인 작가 등 참여. 퇴계로에 위치한 라온 갤러리가 '전통미와 현대미술展,'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조관우, 배드보스, 안정윤(소피안), 장문자, 강혜윤, 조은진, 김영희(정담),김명지, 조윤재, 손홍숙 등 전통미와 현대미를 대표하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자신들의 최신작을 선보이게 된다.  

 

▲ In this moment - Jimmy Page 72.7 x 91 x 4 cm Acrylic on canvas 2023, 안정윤  © 김미숙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높은 작품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정윤 작가가 최신작을 선보인다. 안 정윤 작가는 자신의 최신작 'In this moment - Jimmy Page, 2023' 에 대해 "열정 속에서 진정한 자유를 얻는 인간의 모습을 표현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앙드레말로협회 추천으로 ‘테일러재단 종신회원’에 선정된 손홍숙 작가의 작품을 비롯해서 조관우, 배드보스 등 스타급 연예인의 미술 작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전시회와 함께 "현대미술이란 무엇인가?" "나의 작품세계" 등을 주제로 신진작가들과 기성작가들의 아트토크쇼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라온 갤러리는 중견작가인 손홍숙 대표(작가)가 직접 운영하는 갤러리로, 중견작가의 개인전은 물론 신진 작가, 팝아트 작품 기획전 등 다양한 전시가 1년 동안 열린다.

서울 중구 퇴계로 3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볼거리, 현대미술, 전통,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