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타고 가는 신비의 섬, 울릉도

코레일, 서울-포항+선박-울릉도 연계 레일쉽 출시

한미숙 | 기사입력 2016/03/24 [07:51]

KTX 타고 가는 신비의 섬, 울릉도

코레일, 서울-포항+선박-울릉도 연계 레일쉽 출시

한미숙 | 입력 : 2016/03/24 [07:51]

울릉도 여행이 한결 빠르고 부담없이 떠날 수 있게 된다. 코레일은 동해선 KTX와 포항-울릉도를 운항하는 선박을 연계하여 저렴하게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는 울릉도 KTX 레일쉽 상품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이 상품은 지난해 4월 개통한 동해선(서울-포항) KTX와 포항-울릉도를 오가는 쾌속선 우리누리호를 결합한 울릉도 왕복 자유여행 상품이다.

서울역에서 매일 06시 50분 출발하는 KTX를 타고 2시간 반만에 포항에 도착하여 오전 10시50분 출발하는 우리누리호로 울릉도에 도착해 원하는 기간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돌아오는 배편은 매일 오후 3시40분 울등도 저동항에서 출발한다. 
KTX와 선박 연계 상품인 만큼 울릉도 가는 교통편을 한번에 편하게 예매할 수 있으며, KTX와 선박을 주중 정상 운임에 비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KTX(서울-포항)+선박(포항-울릉도) 연계 레일쉽 출시 _ 코레일     



또한 울릉도 호텔, 여행지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할인을 통한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일쉽 이용 고객이 울릉도-독도 선박을 이용할 경우도 최대 20%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울릉도는 천혜의 해양관광 자원을 간직한 독도와 함께 우리나라 국민이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하는 섬이다. 울릉도는 예로부터 3無(도둑·공해·뱀) 5多(물·미인·돌·바람·향나무)의 섬으로 아름다운 8景(석양오징어배·오징어잡이 불빛·사동에 뜨는 달·겨울철 눈꽃·석양·물·비단단풍·붉은 단풍)을 자랑하고 있으며, 육로, 해상, 등산 등 맞춤별 관광코스와 다양한 향토먹거리가 유명하다.

코레일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철도관광상품을 운영키 위한  품질평가단을 발족해 울릉도 KTX 레일쉽을 시작으로 운영에 들어갔다.
코레일 관계자는 자유여행이 꾸준히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울릉도 레일쉽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동해선 KTX로 더욱 가까워진 울릉도·독도를 레일쉽 상품으로 보다 많은 분이 찾아 국내 여행 활성화와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www.letskor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