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내일로 티켓 겨울여행 풍성

열차 타고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동계 내일로 티켓을

이소정 | 기사입력 2015/11/18 [07:30]

코레일 내일로 티켓 겨울여행 풍성

열차 타고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동계 내일로 티켓을

이소정 | 입력 : 2015/11/18 [07:30]

올 겨울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가 더욱 풍성해진다. 가족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패밀리 티켓, 여행코스 제주도 추가, 수험생 혜택 등이 더해진다. 코레일은 열차 타고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동계 내일로 티켓을 오는 25일부터 판매한다고 전했다.

내일로 티켓은 매년 여름(6∼8월)과 겨울(12∼2월)에 만 25세 이하 내·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패스로 이번 동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6일까지다. KTX를 제외한 일반 열차(전철 제외)의 입석과 자유석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대상열차 : 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 통근열차)

▲ 내일로포스터_ 코레일    



좌석 지정을 원할 경우, 관광전용열차와 일반 열차 운임의 50% 할인(편도 2회) 혜택도 주어진다.(관광전용열차 O-트레인(중부내륙순환열차), S-트레인(남도해양열차), DMZ-트레인,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 권종은 5일권(5만 6500원), 7일권(6만 2700원)이다. 

한편 코레일은 늘어나는 가족 단위 여행 수요에 맞춰 이번 동계시즌부터 가족과 함께 여행하길 원하는 내일로 이용객을 위한 내일로 패밀리 티켓 을 출시한다.
이용기간은 3일이며 가격은 3인권 12만원, 4인권 16만원으로 기명식 패스다. 운영 기간, 제휴 혜택, 판매처는 내일로 티켓과 동일하다. (가족관계증명서, 의료보험증 등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확인)

패밀리 티켓 구입 고객이 좌석 지정을 원할 경우, 편도 2회까지 관광전용열차와 일반 열차 운임의 50%를 할인해 준다. 또한 내일로 여행코스에 제주도가 추가되고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용 기간 연장 등 내일로 이용객 내일러를 위한 혜택이 확대된다. 제주도로 여행할 경우, 이용 기간이 최장 3일까지 연장되고 선박 이용료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주 여행 혜택 : 제주도 여행경비(상품권) 1∼2만원 지원, 선박 이용료 50% 할인(목포∼제주, 해남 우수영∼제주), 황금버스(제주시티투어) 할인

수능 수험생에게는 내일로 5일권 구입 시 이용 기간을 2일 연장해준다.
선착순 10만 명에게 전국호환교통카드 레일플러스카드에 내일로 이미지를 디자인한 내일로 기념카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그밖에 구매하는 역에 따라 무료 숙박 및 보조금 지원, 시티투어, 관광지, 레포츠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 시즌 동계 내일로 이용인원은 약 8만9천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내일러가 많이 찾은 지자체의 관광 브랜드 제고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젊음을 만끽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내일로 티켓을 다양화하고 혜택을 늘렸다며 우리나라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자유여행의 참맛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www.rail-ro.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