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임신부·청년을 위한 KTX 할인 상품출시

임신부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청년 최대 30% 할인 10월부터

양상국 | 기사입력 2015/09/17 [07:46]

코레일, 임신부·청년을 위한 KTX 할인 상품출시

임신부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청년 최대 30% 할인 10월부터

양상국 | 입력 : 2015/09/17 [07:46]

코레일이 오는 18일 철도의 날을 맞이하여 예비 엄마들에게 KTX 일반실 좌석을 특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임신부 상품 Mom(맘)-편한 KTX와  청년(사회초년생)을 위한 KTX 할인상품 힘내라 청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KTX 특실은 일반실 운임 외에 운임의 40%의 특실요금이 추가되나, 임신부의 편안한 여행을 위하여 특실 좌석 중 일부를 일반실 가격(특실요금 면제)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상품이다.
18일부터 임신부 본인이 신분증과 임신부임을 증명하는 증명서를 지참하고 가까운 역 창구에 방문하여 등록하고 이용해야 한다.

▲ KTX  _ 코레일


10월 1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상품 구입이 가능하며 11월 1일부터 출발하는 열차부터 적용된다.
KTX 특실의 여유좌석 중 일부를 활용하는 상품이므로 시간대에따라 상품 좌석이 부족할 수 있으며, 본인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열차를 이용할 때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갓 취업하여 아직 주머니 사정이 팍팍한 사회초년생, 구직 활동을 위해 이동이 많은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하여 KTX의 승차율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상품이다. 이용 대상은 만25세부터 만33세까지의 코레일멤버십 회원으로 18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최초 1회 인증 절차 거친 후 이용할 수 있다. 10월 1일(11/1일 출발열차)부터 홈페이지와 코레일톡에서 할인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율은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30%, 20%, 10%로 각각 다르게 적용되며, 이용 가능한 좌석수도 열차별로 차등 할당된다. 본인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므로 열차를 이용할 때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두 상품 모두 코레일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인당 구입매수를 제한(1일 2회, 1개월 8회)하고 있다.

코레일 사장은 출산장려와 청년취업을 지원하는 의미에서 임신부와 청년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상품들을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www.letskor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