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해양관광열차 운행구간 변경

오는 6월 1일부터 변경되는 구간의 경우에는 종착역이

이성훈 | 기사입력 2014/05/26 [11:10]

남도해양관광열차 운행구간 변경

오는 6월 1일부터 변경되는 구간의 경우에는 종착역이

이성훈 | 입력 : 2014/05/26 [11:10]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을 기차를 타고 관람할 수 있는 남도해양관광열차(S-train)의  1.2코스 운행구간이 내달 1일부터 변경된다. 1코스의 경우 당초 부산역에서 출발해 여수엑스포역에 도착했으나, 종착역이 보성역으로 변경됐다. 마산역과 진주역, 하동역, 순천역, 벌교역 등을 경유하게 된다.

▲ 여수~부산 간 남도해양관광열차 _ 여수시청  

2코스의 경우 당초 서대전역에서 출발해 광주송정역에 도착했으나, 용산역에서 출발해 여수엑스포역에 도착하는 코스로 변경됐다. 수원역과 서대전역, 익산역, 전주역, 남원역, 순천역 등을 경유하게 된다. 2코스는 수도권 및 전북권 주요도시가 포함돼 기존 코스보다 더욱 많은 관광객이 여수를 찾을 것으로 예측된다.

여수시는 순천역에서 1코스 열차환승 시 여수행 열차를  손쉽게 갈아탈 수 있다는 점을 집중 홍보하면서 관광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29일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와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남도해양관광열차를 이용한 세계4대 미항 여수 관광의 장점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여수가 지난 천혜의 자연경관과 남도의 해양문화를 철도관광과 결합한 품격있는 관광상품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