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수 제한없는 자유롭게 이용하는 레츠코레일 바우처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를 전국 주요역 여행상담센터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2/26 [00:20]

횟수 제한없는 자유롭게 이용하는 레츠코레일 바우처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를 전국 주요역 여행상담센터에서

한미숙 | 입력 : 2014/02/26 [00:20]
횟수 제한 없이 O.V.S-train과 연계구간 새마을호 이하 일반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기차여행 패스 교환권이 선보인다. 코레일은 오는27일(목)부터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이하 바우처)를 전국 주요역 여행상담센터에서 일제히 발매한다. 바우처는 전국 역 창구에서 패스로 교환하여 관광전용열차인 O·V·S-train과 연계 구간 새마을호 이하 일반열차를 기간 중 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이다. 역 창구에 패스를 제시하면 좌석을 지정받을 수 있고, 좌석이 없어도 해당 열차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레츠코레일 패스바우처 _ 코레일   

연계구간, 중앙선 경유(청량리~부전, 영주~동대구~부산), 충북선 경유(대전~제천), 영동선 경유(영주~강릉), 태백선 경유(제천~동백산), 경북선 경유(부산~김천~영주), 정선선 경유(민둥산~구절리), 경전선(삼랑진~광주송정), 호남선(익산~목포), 경부선(동대구~부산), 진해선(창원~진해), 전라선(익산~여수엑스포), 동해남부선(부산진~포항) 구간이다.

바우처는 기간에 따라 1·2·3일권이 있으며,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5∼8만원 수준이다. 시니어와 청년, 어린이는 30~50% 할인된다. 다량 구입 시에도 금액에 따라 최대 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바우처 발행으로 대한민국 명품 관광열차 O·V·S-train 이용도 한결 편리해질 전망이다. 본인이 구입해야하는 기명식 패스와 달리 바우처는 누구나 구입하여, 패스로 교환하여 사용하는 방식이어서 대학.기업.단체는 물론 부모님 여행을 위한 선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차로 떠나는 전국 여행도 더욱 편리해진다. 3일권을 구입하여 1일차에 O트레인과 V트레인을 타고 중부내륙 지역을 관광하고, 새마을호로 중앙선을 경유하여 부산으로 이동, 2일차에는 부산발 S트레인으로 경전선을 타고 남해안 명소 관광, 3일차에 광주송정에서 출발하는 S트레인으로 전주를 거쳐 대전까지 돌아오는 등 전국 기차여행 교통비를 레츠 코레일 패스 하나로 해결 할 수 있는 셈이다.

코레일은 관광주간 도입 등 국내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를 통해 명품 관광열차로 전국 곳곳을 자유롭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기차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국내 관광의 품격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 O-train(중부내륙순환열차) : 서울.수원 출발, 충북.강원.경북 관광지 순환
    V-train(백두대간협곡열차) : 대한민국 오지, 경북 분천-강원 철암 협곡구간 왕복
    S-train(남도해양열차) : 부산.서대전 출발, 경전선 남도해양권 운행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