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가을 프로모션 진행한다

유럽 기차 할인 이벤트로 알뜰한 겨울여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12/10/30 [11:55]

레일유럽, 가을 프로모션 진행한다

유럽 기차 할인 이벤트로 알뜰한 겨울여행

이성훈 | 입력 : 2012/10/30 [11:55]
요즘 똑똑한 여행자들은 남들 다 여행간다는 여름철을 피해 여행을 준비한다. 흔히 비수기라고 불리는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는 여행지가 관광객들로 덜 붐빌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돼, 보다 여유롭고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비수기의 혜택을 기다리고 있을 여행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철도 상품의 전세계 1위 배급사인 레일유럽에서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유럽 철도 상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 프랑스 떼제베 열차     

인기 철도패스와 초고속 열차를 아우르는 이번 레일유럽의 할인 행사는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막강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가을과 겨울에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유레일 셀렉트 패스, 프랑스 철도 패스, 독일 철도 패스와 영국철도 패스의 20% 할인, 스위스 패스의 2명이 1명 요금으로 여행할 수 있는 1+1 이벤트 등 유럽 여행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철도 패스에 할인 혜택이 있다.

▲ 탈리스 열차의 1등석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는 초고속 열차의 경우, 영국과 프랑스.벨기에를 잇는 유로스타,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연결하는 떼제베, 파리와 벨기에.네덜란드.독일을 잇는 탈리스 열차의 최저가 티켓이 준비되었다. 이 밖에도 레일유럽 웹사이트
에서 구매 시, 금액 별로 최대 80유로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 할 수 있어 모든 유럽 열차가 할인 중이라고 볼 수 있다.

▲ 독일 이체에 열차     

이번 할인 상품들은 상품별로 구매 가능 기간과 여행 기간이 다양하므로 본인의 여행일정과 잘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초고속 열차의 티켓은 일반적으로 할인 요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값싼 좌석의 수는 한정돼 있어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따라서 열차 탑승일이 가까워 질수록 점점 티켓 요금은 높아지게 마련이므로 여행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바로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 스위스 관광열차 빙하특급   

레일유럽의 폭 넓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유로화 약세로 그 어느 때보다 알뜰하게 유럽 기차여행을 할 수 있는 최적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레일유럽 (
www.raileurope.co.kr) / 레일가이드(www.railguide.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