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특선, 한려수도 1박2일 기차여행

백미 해상분수쇼 빅오(Big-O) 공연과 한 눈에 조망할수 있는

이시은 | 기사입력 2012/06/26 [11:01]

여름휴가 특선, 한려수도 1박2일 기차여행

백미 해상분수쇼 빅오(Big-O) 공연과 한 눈에 조망할수 있는

이시은 | 입력 : 2012/06/26 [11:01]
여름휴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코레일투어가 KTX 여수EXPO*한려수도(미륵산케이블카*장사도해상공원) 1박2일 기차여행. 여수엑스포의 백미 해상분수쇼 빅오(Big-O) 공연과 한려수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미륵산케이블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통영의 새로운 볼거리 장사도해상공원을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어 정말 알차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코레일투어 관계자는 전했다.


용산역을 오전 10시35분 출발하여 열차 내에서 제공되는 추억의 열차도시락으로 맛있게 식사를 하며 오순도순 얘기를 나누다보면 어느덧 열차는 여수EXPO역에 도착한다.

길 건너에 위치한 여수엑스포 3문으로 편하게 입장,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조성된 여수엑스포의 다양한 공연과 전시관을 두루두루 둘러본 후 오동도 입구에 위치한 맛집에서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진 남도 회정식으로 저녁식사와 여수엑스포의 백미 야간 해상 분수쇼 빅오(Big-O) 관람과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산책을 즐겨볼 수 있다.

이튿날 섬진강 재첩국으로 맛있게 아침식사를 한 후 통영으로 이동한다. 통영케이블카는 선로거리가 약 2km에 달하는 국내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로 해발 491m 미륵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한려수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점심식사로 제공되는 우럭매운탕으로 맛있게 식사를 한 후 오후 1시 장사도해상공원으로 출발하는 유람선에 몸을 싣는다. 아름다운 한려해상을 약 40여분을 달려 도착하는 장사도해상공원은 10만여 그루의 동백나무, 후박나무, 구실잣밤나무와 천연기념물 팔색조가 아름다운 섬으로 20여 개의 코스별 주제 정원 속에서 약 1,000여 종의 다양한 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1박2일간의 알찬 여정을 마치고 전용버스로 서대전으로 이동, 오후 20시47분 출발하는 KTX를 타고 서울로 돌아오는 상품으로 매주 화, 금, 토요일 출발하며,이외 KTX 여수엑스포~ 남도 맛집 1박2일, 침대열차로 떠나는 여수엑스포 무박2일 기차여행 등 다양한 상품도 이용 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