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를 통한 이탈리아 여행이 더 쉬워졌다

플로렌스, 나폴리,토리노 등과 같은 유명 여행지 운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6/14 [14:55]

기차를 통한 이탈리아 여행이 더 쉬워졌다

플로렌스, 나폴리,토리노 등과 같은 유명 여행지 운행

이성훈 | 입력 : 2012/06/14 [14:55]
이탈리아 국영철도인 Trenitalia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e-티켓을 포함하여 ACP Rail이 새로 추가한 글로벌 철도 서비스로 이탈리아 기차 여행이 쉬워졌다. 방문객은 인기 있고 유명한 여러 도시들을 포함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기차와 경이적인 광경으로 완성되는 Trenitalia의 방대한 철도망을 이용하여 최고의 이탈리아 여행 경험을 이룰 수 있다.

정시에 출발하고 도착하는 편안함은 물론, Trenitalia의 고속 Frecciarossa 열차는 1시간 간격으로 로마에서 밀라노 간 운행구간을 논스톱으로 2시간 59분 만에 운행한다.

또한 플로렌스, 나폴리,토리노 등과 같은 유명 여행지도 자주 운행하고 있으며 한편, 베니스와 베로나 등 기타 여러 도시들도 운행한다. 관광객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수 많은 국내 경로로 간단히 본인의 여행 정보를 입력하고 Trenitalia 출발 및 승차권 예약을 선택하여 e-티켓 번호를 받으면 모든 여행 준비가 완료된다.

▲ ACP Rail 홈페이지    

고객은 변동 요금부터 할인 요금까지 여러 요금 종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의 여정에 가장 잘 맞는 승차권을 예매하고 미리 좌석을 정해 예약하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일등석 또는 일반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밀라노-로마 간 논 스톱 Frecciarossa 열차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5가지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등 일반 클래스, 2등 프리미엄 클래스, 1등 비즈니스 클래스, 1등 비즈니스 콰이어트 클래스, 1등 비즈니스 라운지 클래스.

이탈리아의 Frecce 열차가 모두 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클래스에서 여유 있는 넓은 좌석과 Wi-Fi, 식당 칸, 트롤리 서비스, 각 좌석에 비치된 전원 콘센트가 제공되고, 일부 클래스에서는 무료 신문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Trenitalia의 기내식은 Illy 에스프레소와 Berlucchi 프로세코 와인 등 100% 이탈리아 최고 브랜드로 구성되어 이탈리아의 맛을 음미하며 이탈리아의 경관을 즐기는 여행을 기대할 수 있다.

이탈리아 e-티켓 예매는 ACP Rail의 고객 센터 1 866 938-RAIL (북미)로 전화하거나 ACPRail.com.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ACP Rail은 BritRail의 세계적 총판이면서, 스페인과 이탈리아 e-티켓과 일본 레일 패스, 유레일 패스, 오스트레일리아 패스 등 다양한 레일 패스와 열차 승차권을 제공한다.
www.agent.acpr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