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티아라 지연 뮤비속 그녀 예쁘다

청순한 매력과 함께 깨끗한 이미지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11 [09:39]

서인국 티아라 지연 뮤비속 그녀 예쁘다

청순한 매력과 함께 깨끗한 이미지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

이소정 | 입력 : 2011/08/11 [09:39]
가수 서인국의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걸그룹 티아라의 지연이 출연해 화제다. 지난 10일 공개된 서인국의 컴백곡 ‘쉐이크 잇 업(Shake it up)’ 뮤직비디오에는 티아라의 지연부터 노라조, 쥬얼리,마이티 마우스 등 다양한 카메오들이 출연했다.

특히 티아라 지연은 청순한 매력과 함께 깨끗한 이미지로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노라조와 마이티 마우스의 코믹스러움은 웃음을 주고 있으며 후반부의 화려한 형광 파티씬 역시 뮤직비디오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_ 출처     

이번 싱글 ‘Shake it up’ 은 이미 국내에서도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히트 넘버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작곡가 ‘Drew Ryan Scott’ 의 작품이고 누구나 따라 출 수 있고 따라 입을 수 있는 나름대로의 편안함과 친근함이 가미됐다. 

언젠가부터 ‘여름’ 하면 떠오르는 가수와 노래가 점점 사라져 갔던 가요계에 이번에 발표하는 서인국의 싱글 ‘Shake it up’ 이 앞으로 매년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의 입을 통해 불려질 여름 테마 곡이 될지 가요계의 모든 관심이 그를 향해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과 티아라 지연이 은근히 잘 어울린다, 지연의 미모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