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홈피 오픈 1주년 이벤트

나만의 유럽 기차여행 루트 만들고 무료여행 가자

강현정 | 기사입력 2011/04/18 [13:07]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홈피 오픈 1주년 이벤트

나만의 유럽 기차여행 루트 만들고 무료여행 가자

강현정 | 입력 : 2011/04/18 [13:07]
유레일 그룹은 유럽 기차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테마 별 추천코스 등이 담긴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나만의 기차여행 루트를 만들어요” 온라인 이벤트를 4월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개최한다.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에는 탐험과 문화 카테고리에 각각 6개씩의 테마 여행 루트가 소개되어 있는데, 이것 말고 응모자가 경험한 재미있고 잊지 못할 기차여행 루트나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나만의 멋지고 독특한 기차여행 루트를 적어내면 된다.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를 방문해 팝업 창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 나만의 유럽 기차여행 루트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멋진 유럽 기차여행 루트를 남긴 응모자 가운데 대상 1명은 이스탄불을 경유해 매일 유럽 각 도시로 편리하게 연결되는 터키항공(www.turkishairlines.com)의 왕복항공권 2매와 유레일 글로벌 패스(기차 탑승일 10일) 2매등 총 600여 만원의 여행권을 받게 된다.

또한 1등 당첨자 2명에게 유레일 셀렉트 패스 5개국 (기차 탑승 5일) 1매씩, 2등 당첨자 3명에게 유레일 셀렉트 패스 3개국 (기차 탑승 5일) 1매씩, 3등 당첨자 20명에게 유레일 usb를 증정한다. 30개 철도회사와 선박회사, 그리고 보너스 파트너들로 구성된 유레일 그룹은 모든 여행객의 어떤 여행 스케줄에도 맞출 수 있는 유레일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www.eurailtravel.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