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부산경남본부, 4월 철도교통안전의달 행사

환경정화활동을 병행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철도 이미지

이형찬 | 기사입력 2011/04/08 [13:39]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4월 철도교통안전의달 행사

환경정화활동을 병행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철도 이미지

이형찬 | 입력 : 2011/04/08 [13:39]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강해신)는 연중교통량이 급증하는 4월을 '철도교통안전의 달'로 지정, 교통안전에 관한 행사 및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통하여 안전하고 친환경 철도교통 환경조성을 위하여 4월 8일 오전 9시부터 부산역 맞이방에서 본부직원, 유관기관(교통안전공단외 6개 기관) 및 부산경남본부 glory지역단 합동으로 철도안전의 달 기념행사를 시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공사직원 158명과 유관기관 직원 62명, 부산경남본부 glory 이유진 단장외 14명이 합동으로 '철도교통안전 캠페인'을 시행함과 동시에 녹색생할 실천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병행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철도 이미지 창출의 소중한 계기를 마련.


행사 직후 안전환경처장(윤봉근)은  glory지역단원들에게 부산역 운전실 및 각종 안전설비등을 견학기회를 제공하여 철도안전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부산경남본부 glory 단장(이유진)은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교통환경 조성으로 철도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으며 특히 철도안전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여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임을 확인하였다'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