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창립16주년기념, 대박 할인 프로모션

인기 유럽 철도 패스, 초고속열차 할인 등 유럽여행 필수

강현정 | 기사입력 2011/02/28 [10:23]

레일유럽 창립16주년기념, 대박 할인 프로모션

인기 유럽 철도 패스, 초고속열차 할인 등 유럽여행 필수

강현정 | 입력 : 2011/02/28 [10:23]
유레일 패스를 비롯 유럽 국철패스와 열차 티켓을 30년 이상 한국에 배급해 온 레일유럽에서 창립 16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3월 1일(화)부터 4월 30일(토)까지 ‘레일 유럽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의 인기 철도 패스와 티켓을 최대 6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유레일 셀렉트 패스, 프랑스 철도패스, 독일 철도 패스, 스위스 패스 등과 떼제베, 유로스타, 탈리스, 엘립소스 등 초고속 열차와 야간 열차 등 총 12가지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 레일유럽_출처   

특히 여름 휴가철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 본인의 여행 여정에 맞춰 티켓을 구입하면 12가지 할인 혜택 중 여러 가지 할인 적용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기존 가격에 비해 훨씬 경제적으로 유럽 기차 여행이 가능하다.

철도 패스의 경우 프랑스 철도 패스와 독일 철도 패스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유레일 오스트리아 패스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사용일 무료 추가, 스위스 패스의 경우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으며, 유럽의 인기 초고속 열차인 유로스타, 탈리스, 떼제베 리리아, x2000와 도시간 장거리 이동에 용이한 야간 열차 엘립소스, 아테시아 이용시도 최대 6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열차별 구간 티켓 이용 시에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예매를 서두를수록 좋다.

이번에 할인이 적용되는 유럽 기차 패스나 티켓의 종류나 예매, 탑승에 대한 궁금증은 레일유럽에서 오픈한 ‘레일가이드’의 도움을 받으면 용이하다. ‘레일 가이드’는 레일유럽에서 지난 2월 초 유럽 기차 여행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여행자들을 위해 오픈한 사이트로, 유럽 기차 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히 안내해주고 있어 유럽 기차 여행의 충실한 가이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레일유럽 한국대표사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유럽 여행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율도 높고, 할인 적용 패스 및 티켓도 매우 다양해 유럽 기차 여행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기회”라며 “특히 비즈니스 고객이 선호하는 초고속 열차 할인 혜택도 있어 일반 개별 여행객과 신혼여행객은 물론 유럽 출장객에게도 폭넓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고 말했다.
www.raileurope.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