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기차여행 레일가이드

여행 준비부터, 예약, 탑승, 도시별 관광 정보까지 유럽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2/14 [09:58]

유럽 기차여행 레일가이드

여행 준비부터, 예약, 탑승, 도시별 관광 정보까지 유럽

이성훈 | 입력 : 2011/02/14 [09:58]
유레일 패스를 비롯 유럽 국철패스와 열차 티켓을 30년 이상 한국에 배급해 온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에서 유럽 기차 여행의 길라잡이가 되어 줄 온라인 사이트 ’레일가이드’(www.railguide.co.kr)를 오픈,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

유럽 기차 여행의 사전 준비부터 예매, 탑승 절차, 여행지 정보까지 모든 정보를 총망라하여 순서별로 보기 쉽게 정리해놓은 레일가이드는 유럽 기차 예매에 어려움을 겪는 한국 사용자들을 위해 글로벌 기업인 레일유럽이 한국에만 특별히 오픈한 사이트다.


사이트는 ‘기차 여행을 준비하다’, ‘기차를 예약하다’, ‘기차를 타다’, ‘유럽을 만나다’의 총 4개의 대표 메뉴로 구성됐으며 처음 여행 계획을 짤 때부터, 유럽에 도착해서까지 사이트에 구성된 메뉴만 차근차근 따라가면 유럽 기차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 메뉴를 이동할 때 마치 사용자가 실제 기차 여행을 하는 듯한 레이아웃으로 꾸며져 사이트를 보는 재미도 한 층 더했다.

‘기차 여행을 준비하다’ 메뉴에서는 유럽 철도 종류 및 노선 등 유럽 기차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기차를 예약하다’에서 유럽 기차 상품 소개, 구입 및 예약 안내, 환불규정 및 패스 분실 및 도난시 대처 요령까지 상세히 안내되어 있다.

‘기차를 타다’ 메뉴를 통해서는 탑승 방법 안내를, ‘유럽을 만나다’에서는 유럽 도시별 관광 정보, 포토에세이, 유명 여행 작가의 칼럼, 여행기 등이 소개되어 있어 사이트를 한번 둘러보는 것만으로 유럽 여행에 대한 모든 준비를 한 번에 마무리 할 수 있다. 아울러 유럽 기차 여행에 대한 최신 정보도 가장 발 빠르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레일유럽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 레일유럽을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3월 31일 (목)까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패스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세면가방을, 구간 티켓을 예약자에게는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레일유럽 한국대표사무소 관계자는 “’레일가이드’는 유럽 기차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어, 유럽 기차 여행 준비가 어려웠던 유럽 여행객, 허니문 여행객, 비즈니스 출장객들 모두가 나에게 꼭 맞는 기차 여행 플랜을 짤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친환경 트렌드를 타고 더욱 부상하고 있는 유럽 기차 여행의 낭만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