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가족이 함께 떠나는 정선여행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가득 그곳으로 가족이 함께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7/16 [14:10]

코레일관광개발, 가족이 함께 떠나는 정선여행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가득 그곳으로 가족이 함께

김민강 | 입력 : 2010/07/16 [14:10]
천해의 자연경관과 주변 볼거리, 즐길거리를 자랑하는 정선은 이미 유명 인기 지역이다. 5일장 시장의 선두주자 격인 정선5일장 자유여행, 방송국 촬영지로도 유명한 정선 레일바이크, 가족들과 함께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청정계곡 정선 송어잡기 체험여행, 바캉스 열차까지, 더욱 다양해진 상품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넉넉한 인심이 가득한 정선5일장 열차
산지에서 직접 키워 해마다 푸른 잎사귀와 향긋한 향을 피우는 산나물을 구할 수 있는 정선5일장 상품은 매월 끝자리 2,7일로 끝나는 날에 운행된다.

장날에는 정선의 주민들이 그 동안 자식처럼 공들여 키운 온갖 농작물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으니, 두 손 가득 산나물을 사오게 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유쾌! 상쾌! 통쾌!
7.2km 구간의 레일 위를 달리는 레일바이크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체험 여행상품이다.

7.2km라고 힘들겠다 생각한다면 그것은 오산!! 내리막길 구간으로 조금만 밟아도 씽씽~달리니 자전거를 못 타는 사람들도 즐거이 탈 수 있다.

레일바이크를 탑승한 후 강원도 무형문화재 1호인 정선 아리랑을 극 형식으로 각색하여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정선아리랑 공연을 관람한다.

항간에는 어지간한 연극보다 훨씬 재밌다는 후문이.이 맛이 손맛 인가 !! 정선 송어 잡기 체험 그 옛날 강태공은 빈 낚시대로 가는 세월을 낚았다고 한다.


우리는 뭔가 달라도 다르지~!!
두 손, 두 발 걷어붙이고 송어잡기에 나서보자. 청정계곡 정선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송어를 잡다 보면 가족간에는 끈끈한 정이… 친구 사이 에는 두터운 우정이 생기는 건 당연지사. 양 손 가득 푸짐하게 송어를 잡아서 바비큐를 해먹거나 즉석 회, 매운탕 끊여먹기를 추천한다.


식사를 마친 후 정선아리랑 극 공연을 관람하고 돌아오는 일정 이날을 놓치면 후회할걸?
단 하루, 정선으로 가는 바캉스 열차 8월 14일 단 하루, 정선으로 가는 바캉스 열차가 출발한다. 선택체험으로 송어잡기 체험, 더덕캐기체험, 덕산기 계곡 트래킹 중 취사선택 하여 체험할 수 있다. 송어잡기체험을 하면 1인당 1마리 송어 회 제공 , 더덕캐기 체험을 선택한다면 본인이 캔 더덕 1kg 가져갈 수 있다.


트래킹을 좋아하는 레저인 이라면 정감있는 트래킹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덕산기 계곡 트래킹은 어떨까. 선택체험을 하고 난 후 시골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전통재래시장을 구경하고 정선아리랑공연, 떡메치기등 다양한 장터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보람찬 일정으로 당일로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