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연계 인천 여행상품 12종 출시해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본격적인 나들이 철맞아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5/13 [15:24]

철도연계 인천 여행상품 12종 출시해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본격적인 나들이 철맞아

김민강 | 입력 : 2010/05/13 [15:24]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본격적인 나들이 철맞아 전철을 이용해 쉽게 인천 투어를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인천 철도여행상품 12개를 출시하면서 수도권지역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 투어상품은 <인천대교 명품여행 시리즈> 및 <인천여행 완전정복 시리즈> , <아름다운 서해 5도 여행>이란 흥미로운 이름으로, 작년에 비해 여행상품의 종류도 많아지고 코스도 다양해지면서 그 동안 숨겨져 있던 인천의 명소를 둘러볼 기회가 많아져 관광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되었다.


주요 코스로는 인천의 랜드마크인 국내최대 길이의 인천대교 및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송도국제도시 투어가 주를 이루고, 작년에 히트 친 신비의 섬 팔미도 뿐 아니라, 도심에서 가까운 청정의 섬 작약도, 덕적도, 자월도, 대이작도, 승봉도 및 우리나라 최북단의 백령도 등, 인천의 보석이라 할 수 있는 섬 여행이 다채롭게 선을 보였다.

인천광역시 및 인천관광공사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코스 및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여행상품뿐 아니라, 지방에서 ktx를 타고 올라와 인천을 둘러보는 여행상품 등 다각적인 방향으로 철도연계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상품별로 현대마린개발(032-885-0001) 및 미션투어(1588-8339)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청 홈페이(www.incheon.go.kr) 또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in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