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국립합창단 초청 무료 공연 개최

문화예술회관서 국내 최고의 합창단과 영화음악여행 함께 떠나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1/17 [04:54]

함양군, 국립합창단 초청 무료 공연 개최

문화예술회관서 국내 최고의 합창단과 영화음악여행 함께 떠나

이형찬 | 입력 : 2023/11/17 [04:5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양군은 12월 5일 오후 7시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국립합창단 초청공연‘영화음악여행’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함양군과 국립합창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수도권에서 공연되는 규모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여 중앙과 지역 간의 문화 격차 해소 및 문화 향수권 확대에 기여할 목적으로 성사되었다.

 

▲ 국립합창단 영화음악여행 포스터 _ 함양군

 

 ‘영화음악여행’ 공연은 국립합창단 예술감독 윤의중의 지휘 아래 국립합창단과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100여명이 넘는 공연자의 협연으로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화려하고 다채로운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 내용으로는 영화주제곡, 애니메이션 주제곡, 뮤지컬 하이라이트 넘버 등 다양한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조명·영상 등 시각효과를 첨가하여 화려함이 돋보이는 무대가 연출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캐리비안 해적’, 애니메이션 ‘알라딘’등 유명 영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등 뮤지컬 작품 속의 넘버들을 80분 동안 선사한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고, 티켓 예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함양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인터파크, 12월 4일 17시까지) 및 현장방문(문화예술회관 1층, 12월 5일 공연전까지)으로 진행된다.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필봉산길 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