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가을맞이 초대형 야외 써커스 공연 개최

승달문화예술회관 야외특설무대, 관람료 무료로 운영이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9/14 [06:11]

무안군, 가을맞이 초대형 야외 써커스 공연 개최

승달문화예술회관 야외특설무대, 관람료 무료로 운영이

박미경 | 입력 : 2023/09/14 [06:1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전남 무안군은 군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국내 최고의 서커스 공연단체인 동춘서커스를 초청하여 야외 서커스 공연 “초인의 비상”을 오는 9월 22일(금) 오후 7시 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동춘서커스는 1925년 창단되어 볼거리가 없고 가난하던 시절부터 전통과 역사를 이어가며 100여 년간 한결같이 국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배삼룡, 서영춘 등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예술공연단체이다.   

 

▲ 동춘서커스초인의비상 포스터_ 무안군

 

이번 공연은 공중 곡예, 모자 저글링, 변검 변복, 농구공 묘기, 서커스 발레, 공중줄타기, 공중 로맨스 등 다양한 서커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폭소를 가미한 곡예를 감상할 수 있는 초대형 아트서커스 공연이다. 특히 가을밤 야외공연으로 개최되어 환상적인 서커스와 수많은 LED조명 그리고 관객이 함께 어우러져 가을밤 아름다운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확실히 날려버릴 수 있도록 신나고 즐거운 서커스 공연을 준비하였으니 가족, 연인, 이웃이 함께 오셔서 공연을 즐겨주시기 바라며 이를 통해 군민들께서 잠시나마 웃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 관련 문의는 승달문화예술회관 (061-450-4090)으로 하면 된다.

전남 무안군 무안읍 창포로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