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업그레이드된 Q버스 공개

가상 현실 ‘Q버스’로 여행 예약하고 할인도 받으세요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6/20 [03:40]

카타르항공, 업그레이드된 Q버스 공개

가상 현실 ‘Q버스’로 여행 예약하고 할인도 받으세요

박소영 | 입력 : 2023/06/20 [03: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카타르항공 웹사이트 방문자를 위한 가상 현실(VR) 체험인 Q버스(QVerse)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카타르 항공의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체험하고, 항공편 예약까지 가능할 수 있게 되었다. Q버스에서는 메타휴먼 객실 승무원 ‘사마(아랍어로 ‘하늘’이라는 뜻)’와 함께 퍼스트 클래스 체크인, 프리미엄 라운지,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객실을 가상현실로 체험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Q버스를 통해 보잉 787-9의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스위트와 이코노미 클래스, 에어버스 A350-1000의 Q 스위트와 이코노미 클래스를 추가로 체험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하마드 국제 공항에 있는 카타르공항의 알 사프와(Al Safwa)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와 알 무르잔(Al Mourjan)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의 럭셔리함도 경험할 수 있다.

 

▲ QVerse Visual _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 Q버스를 계속하여 업그레이드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고객들은 이제 Q버스에서 온라인 예약까지 가능해졌다. Q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Q버스를 통해 프리미엄 및 이코노미 클래스 티켓 예약에 최대 10%까지 독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향후 6개월간 가장 경쟁력 있는 요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의 기내식 메뉴도 Q버스에서 미리 경험할 수 있다.

 

Q버스는 아랍어를 비롯해 한국어, 중국어(번체, 간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등 10개 이상의 언어로 체험이 가능하다. 항공사 최초로 2022년 4월 새로운 가상현실 체험 Q버스를 출시했다. 그동안 Q버스 사용자들은 하마드 국제 공항의 프리미엄 체크인,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Q스위트, 보잉 777-300의 이코노미 클래스 객실을 체험해 왔다.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카타르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