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또 타면 할인되는 부산, 가고 또 가고 프로모션 실시

부산 포함 여정 예약하면 다음 부산 노선을 예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발급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7/14 [05:50]

에어서울, 또 타면 할인되는 부산, 가고 또 가고 프로모션 실시

부산 포함 여정 예약하면 다음 부산 노선을 예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발급

박소영 | 입력 : 2021/07/14 [05: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부산, 가고 또 가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부산, 가고 또 가고’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김포~부산(김해), 부산(김해)~제주 등 부산이 포함된 여정을 예약하면 다음 부산 노선을 예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다.

▲ 에어서울 부산 노선 프로모션 이미지  

 

편도 예약은 1,000원, 왕복 예약은 2,000원의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예약한 날짜의 익일 오전에 쿠폰함에 자동 지급되어 다음 여정 예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횟수제한은 없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부산 여정을 예매할 때마다 계속 지급된다. 할인 쿠폰은 특가 운임을 제외한 할인 운임과 정상운임에 적용할 수 있다. ‘부산, 가고 또 가고’ 이벤트 기간은 7월 13일 오전 10시부터 9월 13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김포~부산 노선은 출장 등의 비즈니스로 인한 재탑승 수요가 많다며, 여러 번 타시는 승객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상용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부산 노선 특가도 진행 중이다. 편도총액 기준 김포~부산 13,100원부터, 부산~제주 18,800원부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기도 연인산도립공원, 명품 트레킹길 조성을 추진 한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