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뮤직드라마 어떤 휴가 완결편

20일 낮12시, 곰TV, 다음 TV팟 통해 어떤 휴가 최초공개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20 [11:03]

환희, 뮤직드라마 어떤 휴가 완결편

20일 낮12시, 곰TV, 다음 TV팟 통해 어떤 휴가 최초공개

강윤철 | 입력 : 2010/07/20 [11:03]
환희가 노래뿐 아니라 남자주인공으로 출연, 티저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내가 더 아플게’(가슴 아파도 part ii)의 뮤직드라마 완결편 “어떤 휴가”(감독 한철수)가 공개된다.

지난 10일 아침부터 경기도 연천의 야외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드라마 촬영에서 환희는 평소 친분을 쌓아왔던 김규리의 상대역으로 직접 출연, 두 남녀의 소소한 일상을 따라가며 사랑과 그리움, 잔잔한 아픔을 영상으로 담았다.

환희와 김규리는 두 남녀의 애틋한 심리를 표현해야 하는 연기가 어색해 촬영 전 눈이 마주칠 때마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현장을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었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각자의 역할에 몰입해 촬영에 임하고 진지하게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지난 14일 음원과 함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종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려 놓은 환희의 ‘내가 더 아플게’는 환희표 정통 발라드 곡에 잘 어울리는 영화 같은 영상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틀 후인 16일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애절한 가사와 영화 같은 영상이 너무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너무 궁금하다”, “환희씨 새 앨범 덕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고 평하던 네티즌들의 단편 뮤직드라마 완결편에 대한 기대감은 현재 최고조에 달한 상태이다. 환희의 신곡 ‘내가 더 아플게’의 뮤직드라마 완결편은 20일 낮 12시경 곰tv와 다음 tv팟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