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지정 굿스테이 체험단 2기모집

착한숙박시설 굿스테이 2009년이어 굿스테이 체험단 2기모집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9 [13:05]

관광공사 지정 굿스테이 체험단 2기모집

착한숙박시설 굿스테이 2009년이어 굿스테이 체험단 2기모집

강윤철 | 입력 : 2010/07/19 [13:05]
좀 더 저렴하고 괜찮은 숙박시설을 찾기 위해 수십 페이지의 검색 결과를 클릭. 이제 그런 노고는 그만. 착한 숙박시설 굿스테이가 2009년에 이어 굿스테이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여름 휴가비용 지원받고 알찬 여행 떠나고자 한다면, 관광공사 굿스테이 체험단.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7월 23일(금)까지 굿스테이(goodstay) 체험단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굿스테이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여행경비로 2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신청은 네이버 구석구석 카페(http://cafe.naver.com/9suk9suk)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접속 후, 굿스테이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트위터 사용유무와 함께 자신이 왜 체험단이 되어야 하는지를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우수 체험단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 제공.

체험단의 각자의 여행이야기는 트위터를 통해 소통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굿스테이 체험단의 트위터 계정(@goodstay2010) 및 트위터 모임 ‘대한민국 구석구석(http://bit.ly/cdspvx)’이 개설되었다. 한편 굿스테이(www.goodstay.or.kr)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외관광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수숙박시설 지정기준을 준수한 업체에게 지정 마크를 부여하는 중저가 우수숙박시설 브랜드이다. 프런트 및 주차장 입구 개방, 요금표 게시 등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시설로 현재 전국적으로 173개가 지정되어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