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게임 매니아 마음 사로잡아

대한항공,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 3천매 선착순 추가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9 [12:35]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게임 매니아 마음 사로잡아

대한항공,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 3천매 선착순 추가

강윤철 | 입력 : 2010/07/19 [12:35]
대한항공이 ‘스타크래프트ii’ 래핑 항공기 운항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항공은 7월 19일(월)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 3천매를 선착순으로 추가 접수 받을 예정이다.

아울러 8월 2일부터 9월 말까지는 대한항공 트위터로‘스타크래프트 Ⅱ’래핑 동영상이나 래핑항공기/래핑리무진 등의 촬영 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0분의 1크기의 스타크래프트Ⅱ 래핑 항공기 모형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7월 1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를 선착순 3천명에게 한정 발급했는데, 젊은 층 및 게임 매니아들의 호응에 힘입어 접수 하루 만에 신청이 마감되어 이번 추가 발급을 준비하게 된 것. ‘스타크래프트ii’ 스카이패스 카드 1차 신청자들은 한정판 특별카드를 기념으로 소장하고자 원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신청자는 10대 후반에서 40대 후반까지 폭넓게 나타났으며, 성비로는 남성이 약 80퍼센트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은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ii : 자유의 날개’의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해 b747-400 및 b737-900 등 2대의 항공기에 주인공인‘짐 레이너’이미지를 입힌 래핑 항공기를 올해 12월 말까지 운항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지상에서도 kal 리무진 버스 4대에 스타크래프트ii 이미지가 래핑돼 운영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