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우륵국악단 특별기획연주회 , 탄금호 봄꽃 음악회 개최

장르의 노래들을 따뜻한 국악 선율을 통해 느끼며 전통의 방식대로 재해석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3/29 [07:13]

충주시립우륵국악단 특별기획연주회 , 탄금호 봄꽃 음악회 개최

장르의 노래들을 따뜻한 국악 선율을 통해 느끼며 전통의 방식대로 재해석

양상국 | 입력 : 2023/03/29 [07:13]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주시립우륵국악단은 특별기획연주회 ‘탄금호 봄꽃 음악회’를 오는 4월 15일(토) 오후 3시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 그랜드스탠드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완연한 봄 날씨와 어우러지는 포크, 트로트,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따뜻한 국악 선율을 통해 느끼며 전통의 방식대로 재해석한 이색적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 충주시 우륵국악단 탄금호 봄꽃음악회 포스터

 

우륵국악단 상임지휘자 이동훈의 지휘와 함께 △충주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트롯국악요정김다현(가수) △부부의 하모니가 매력적인 봉우리듀엣(가수) △청주시립국악단 대금 차석단원 이창훈(소금)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이승은(민요) △아트그룹 파르베 메인보컬 이정화(판소리)가 게스트로 함께하고 우륵국악단 단원으로는 수석단원 황효숙(민요), 상임단원 문혜준(판소리) 등도 함께한다.

 

신형근 부시장은 꽃잎이 흐드러지는 탄금호의 배경에서 만난 국악관현악은 이색적인 감흥을 불러일으킨다며 봄기운이 완연한 날 우륵국악단의 공연을 즐기시면서 새로움과 설렘, 기대감이 가득한 선물 같은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무료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당일 시민참여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