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초정행궁, 가성비+가심비 숙박비 30% 환급+치유마을 50% 할인

역사 속 휴양지에서 즐기는 힐링 청주 초정행궁, 평일 숙박 시 최대 7만원 혜택

양상국 | 기사입력 2025/07/09 [10:20]

청주 초정행궁, 가성비+가심비 숙박비 30% 환급+치유마을 50% 할인

역사 속 휴양지에서 즐기는 힐링 청주 초정행궁, 평일 숙박 시 최대 7만원 혜택

양상국 | 입력 : 2025/07/09 [10:2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청주시가 역사와 힐링이 공존하는 초정행궁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제안한다. 시는 평일(일~목요일)에 초정행궁 한옥체험관에서 숙박하는 고객에게 숙박비 30% 환급과 초정치유마을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밝혔다.

 

▲ 올여름 휴가, 초정행궁에서!(초정행궁) _ 청주시

 

이번 행사에 따르면, 4인 가족(대인 2명, 소인 2명)이 1박 2일로 이용할 경우 평균 숙박비 12만원의 30%인 3만6천원을 청주사랑상품권(청주페이)으로 환급받는다. 여기에 초정치유마을 입장권 50% 할인으로 추가 3만5천원을 아낄 수 있어, 총 7만1천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할인 쿠폰은 숙박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해야 하며, 초정치유마을은 월요일, 초정행궁은 화요일에 휴관하므로 방문 계획 시 유의해야 한다.

 

▲ 올여름 휴가, 초정행궁에서!. (치유마을 수치유풀)

 

초정행궁은 조선 세종대왕이 눈병 치료를 위해 머물렀던 역사적 공간으로, 청주시가 문헌을 바탕으로 재현해 2020년 개장했다. 한옥체험관과 다목적관 등이 마련되어 있어 전통적인 분위기에서의 숙박이 가능하다. 바로 인근에는 지난해 10월 문을 연 초정치유마을이 자리잡고 있다. 천연 초정광천수를 활용한 탄산치유풀, 스파치유풀 등이 마련되어 있어 몸과 마음을 동시에 달랠 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주시 관계자는 "이번 혜택은 초정치유마을 관리 조례 개정에 따른 것"이라며 "역사적 가치와 현대적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정행궁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천년 사찰 명상으로 힐링하는 전라남도 15개 사찰, 템플스테이 반값 할인
1/3
광고
쉬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