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봄의 향기와 다채로운 공연 풍성

청풍호 물태리에서 개최, 박형규·김길중 등 출연 & 야간 영화 상영

양상국 | 기사입력 2025/03/27 [11:44]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봄의 향기와 다채로운 공연 풍성

청풍호 물태리에서 개최, 박형규·김길중 등 출연 & 야간 영화 상영

양상국 | 입력 : 2025/03/27 [11:44]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매년 봄철 벚꽃 나들이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가 올해로 29회를 맞이한다. 4월 1일부터 13일까지 청풍면 물태리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특히 본행사 기간(4월 5일~6일)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첫날인 4월 5일에는 《싱어게인》 출신의 박형규, 김길중이 "벚꽃어게인" 공연을 선보이며, 일기예보의 나들과 여행스케치의 남준봉이 참여하는 포크 토크 콘서트가 마련된다. 다음 날인 6일에는 지역예술인들의 페스티벌, 패션쇼, 스트릿댄스, 벌룬쇼, 디제잉, 마술쇼 등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전망이다.  

 

▲ 제29회 제천 청풍호 벚꽃 축제 _ 제천시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미션 성공 시 팝콘 제공, 야간 무료 영화(《라라랜드》) 상영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천시는 청풍호뿐만 아니라 세명대학교 벚꽃길도 유명해, 4월 8일~9일에는 학생 주도의 "벚꽃세봄 축제"가 세명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벚꽃축제 리플렛

 

김창규 제천시장은 "청풍호 벚꽃축제는 제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지역문화가 결합된 대표적인 봄 행사"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와 봄의 정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56길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청풍호벚꽃축제, 봄나들이, 벚꽃명소, 세명대벚꽃길, 청풍호, 봄축제, 포크콘서트, 야간영화, 제천관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