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사진 인증샷 군산에 봄이 다시 왔나 봄 이벤트

봄바람 휘날리며 군산으로 꽃캉스 떠나 봄! 벚꽃 몽땅 피었수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25/03/25 [07:33]

벚꽃사진 인증샷 군산에 봄이 다시 왔나 봄 이벤트

봄바람 휘날리며 군산으로 꽃캉스 떠나 봄! 벚꽃 몽땅 피었수다

박미경 | 입력 : 2025/03/25 [07:3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군산시가 관내의 벚꽃 명소를 대상으로 한 벚꽃사진 인증샷 ‘군산에 봄이 다시 왔나봄’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군산의 벚꽃 명소들을 배경으로 봄을 만끽하는 경험을 간직하고, 군산의 매력을 널리 알려 관광객들을 유입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군산의 벚꽃 명소 등에 방문해 사진을 찍고 본인의 사회관계망(SNS)계정에 3종 필수 태그(#군산벚꽃,#군산에봄이다시왔나봄,#(사진촬영위치))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 2025벚꽃인증샷이벤트 _ 군산시

 

게시 사진에는 벚꽃 사진이나 인물이 벚꽃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도 가능하다. 응모된 사진은 군산시 홍보 이미지로 사용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4월 13일까지이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해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 2025벚꽃인증샷이벤트


군산시가 추천하는 주요 벚꽃 명소는 반짝이는 호수 주변을 따라 화사한 벚꽃길을 자랑하는 은파호수공원, 50년 수령의 큼직한 벚나무들이 벚꽃 터널을 이루고 있는 월명공원, 일렁이는 핑크 꽃물결이 장관을 이루는 군산-전주 번영로(26번 국도), 한적한 시골 풍경과 함께벚꽃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나포 십자 들녘까지 다른 매력을 가진 명소들이 곳곳에 위치 해있다. 특히 은파호수공원은 물빛다리와 어우러진 야경을 선사해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대표적인 군산 벚꽃 야경 명소로도 손꼽힌다.

 

▲ 2025벚꽃인증샷이벤트

 

군산시 관계자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군산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봄의 생기를 느끼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산시는 벚꽃 인증샷 이벤트를 시작으로, 최신 여행 흐름에 맞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관광객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내항2길 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