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화개장터 벚꽃축제, 혼례길목 에서 특별한 웨딩촬영 이벤트 운영

십리벚꽃길 차없는거리에서 진행되며, 벚꽃 아래에서 로맨틱한 순간을 기록

김미숙 | 기사입력 2025/03/12 [10:33]

하동 화개장터 벚꽃축제, 혼례길목 에서 특별한 웨딩촬영 이벤트 운영

십리벚꽃길 차없는거리에서 진행되며, 벚꽃 아래에서 로맨틱한 순간을 기록

김미숙 | 입력 : 2025/03/12 [10:33]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남 하동군이 제27회 화개장터 벚꽃축제 기간 중 특별한 웨딩촬영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3월 29일(토)과 30일(일) 양일간 십리벚꽃길 차없는거리에서 진행되며, 벚꽃 아래에서 로맨틱한 순간을 기록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개십리벚꽃길은 벚꽃나무 아래에서 혼담을 나누면 백년해로를 기약한다는 전설이 있어 ‘혼례길목’으로 불린다. 이를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와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연인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 혼례길목 웨딩촬영 이벤트 _ 하동군

 

참가 신청은 3월 2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신청자가 많을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음) 신청자는 구글폼(https://forms.gle/P36jiVfiwxxLuk9U6)을 통해 촬영 가능 일자와 함께 신청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14팀에게는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한 고화질 보정 사진(5장)이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부케, 베일, 티아라, 나비넥타이가 대여 가능하며, 웨딩드레스 및 정장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그리고 그 외 시간대는 일반 방문객들도 자유롭게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 벚꽃 아래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축제장에서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아직 꽃샘추위가 남아 있어 개화 시기를 맞출 수 있을지 걱정이 되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전국의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길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순간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동군, 결혼준비, 벚꽃,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2025 꼭 가봐야 할 국내 대표 수목원 10선 공개, 5월엔 무료입장권 이벤트
1/3
광고
Wedding Planne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