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남도 미식·관광 전국 홍보 나선다

대표관광지·음식홍보로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사전 붐 조성

김미숙 | 기사입력 2025/03/04 [00:28]

전라남도, 남도 미식·관광 전국 홍보 나선다

대표관광지·음식홍보로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사전 붐 조성

김미숙 | 입력 : 2025/03/04 [00:2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라남도(이하.전남도)가 케이블TV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명소와 미식·식자재 전국 홍보에 나선다. 방송은 ‘맛의 고장, 전남’의 미식 관광을 활성화하고, 오는 10월 전남도와 목포시가 개최하는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사전 붐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전남도와 5개 시군이 제작에 참여했다.

 

3월 1일 처음 방송되는 ‘우리마을 똥강아지’는 도시 청년의 시골마을 손주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고흥·장흥·나주·영암·완도를 배경으로 어르신 일손 돕기, 제철 밥상 먹방 등을 통해 전남의 맛깔난 음식과 식재료를 함께 소개한다.

 

▲ 신규 예능- 우리마을 똥강아지 메인포스터 _ 전라남도

 

대세 배우 김도훈을 중심으로 배우 신예은·허남준·임성재와 데이식스(DAY6) 보컬 영케이(Young K) 등 유명 특별 게스트가 대거 출연한다. 해당 방송은 28일부터 유튜브(채널 TEO 테오)로도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영상 고정 댓글과 더보기를 통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홍보도 함께 제공한다.

 

유현호 전남도 관광체육국장은 이번 방송을 통해 젊은 층과 여행 마니아 등 전국 시청자들께서 전남 관광지와 남도미식의 매력을 한껏 즐기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남 미식관광 붐을 꾸준히 이어가 오는 10월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남도, 관광명소, 미식관광,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2025 꼭 가봐야 할 국내 대표 수목원 10선 공개, 5월엔 무료입장권 이벤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