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울림도서관, 2월 그림책 원화전시 개최

색을 담다 통해 다채로운 색깔의 세계로 초대하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25/02/10 [06:35]

목포어울림도서관, 2월 그림책 원화전시 개최

색을 담다 통해 다채로운 색깔의 세계로 초대하는

박미경 | 입력 : 2025/02/10 [06:3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목포어울림도서관은 2월 한 달 동안 ‘색을 담다’라는 주제로 그림책 원화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뽀뽀는 무슨 색일까?’와 ‘색을 상상해볼래?’ 인기 있는 두 권의 그림책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독자들에게 그림책의 예술성과 색깔을 통한 다양한 감정과 세상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 목포어울림도서관 2월 그림책 원화전시 개최 _ 목포시

 

도서관 1층에 전시하는 ‘뽀뽀는 무슨 색일까?’(옐로스톤, 로시오 보니야 글·그림 / 신유나 옮김)는 색깔을 통해 다양한 감정을 배우는 감성 그림책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감정을 전달한다. 3층에 전시하는 ‘색을 상상해볼래?’(북극곰, 디토리 글·그림)는 다양한 감각으로 느끼는 ‘색’을 주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 목포어울림도서관 2월 그림책 원화전시 개최

 

도서관 관계자는 그림책 원화는 단순한 삽화가 아니라 한 편의 예술 작품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그림책의 깊은 감동과 창작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매월 다채로운 주제로 도서 원화 전시를 하는 어울림도서관은 그림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창작의 영감을 선사할 것이다.

전남 목포시 용해지구로 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어울림도서관,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2025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 제안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