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설맞이 녹동항 드론쇼 일정 변경

27일 녹동항 일원 우천 예보, 안전한 공연 위해 결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25/01/26 [00:08]

고흥군, 설맞이 녹동항 드론쇼 일정 변경

27일 녹동항 일원 우천 예보, 안전한 공연 위해 결정

이소정 | 입력 : 2025/01/26 [00:0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고흥군이 설 연휴를 맞아 특별 공연으로 마련한 드론쇼를 오는 26일(일) 녹동항 바다정원 일원에서 개최한다. 군은 드론쇼를 당초 27일(월)에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우천 예보에 따라 일정을 하루 앞당겨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드론쇼는 설 연휴를 맞아 고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저녁 7시부터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며, 이어 8시에는 드론쇼와 해상불꽃쇼가 펼쳐진다.

 

▲ 설맞이 녹동항 드론쇼 일정 변경 _ 고흥군

 

군 관계자는 원활한 행사 진행과 안전한 공연을 위해 일정을 변경한 것이니, 관람객 여러분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드론쇼 일정이 변경되면 녹동항 드론쇼 누리집이나 고흥군 대표 누리집에 공지할 예정이니, 관람 전 미리 일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올해도 4월부터 10월까지 녹동항 일원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드론쇼를 운영하며, 특별히 올해부터는 매월 1회 고흥읍권에서도 드론쇼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한다. 

전남 고흥군 도양읍 봉암리 390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녹동항, 드론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