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 2024 송년콘서트 개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이상우, 장녹수 전미경등 출연

한미숙 | 기사입력 2024/12/07 [18:34]

광양시,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 2024 송년콘서트 개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이상우, 장녹수 전미경등 출연

한미숙 | 입력 : 2024/12/07 [18:34]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광양시가 추운 겨울을 맞이해 포근하게 안아 줄 감성 짙은 무대로 시민들을 초대한다. 광양시는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송년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송년 콘서트는 유쾌하고 밝은 선율의 곡부터 감성 한 스푼 발라드, 강렬한 정열의 트롯, 스케일에 압도되는 뮤지컬 곡부터 묵직한 울림의 클래식까지 모든 연령층을 위한 다채로운 선율로 구성됐다.

 

▲ 2024 송년콘서트 개최 _ 광양시

 

3인조 그룹 메모리즈의 <내 마음의 보석상자>, 소프라노 차유경이 선보이는 <오페라의 유령>,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바리톤 이광일의 중저음이 돋보이는 <별 헤는 밤>, <별과 당신>은 겨울밤 관객들 마음에 별을 수놓을 예정이다.

 

▲ 2024 송년콘서트 개최(홍보문 뒷면) 

 

특히 1982년 들국화에 데뷔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 전미경이 출연해 <탱고의 남자>, <해바라기 꽃>, <장녹수>, <천년을 하루같이>로 콘서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산뜻한 미성과 경쾌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발라드 뮤지션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슬픈 그림 같은 사랑>,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명덕 문화예술과장은 송년 콘서트는 올 한 해 수고하신 시민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에게 힐링과 활력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전남 광양시 광양읍 향교길 9-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송년콘서트,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