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겨울 휴식,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만나요

과일청과 차로 만나는 힐링, 테라피가든 티(tea) 테라피 운영

이소정 | 기사입력 2024/12/04 [09:10]

향기로운 겨울 휴식,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만나요

과일청과 차로 만나는 힐링, 테라피가든 티(tea) 테라피 운영

이소정 | 입력 : 2024/12/04 [09:1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겨울을 맞아 ‘향기로운 휴식 한 모금, 티테라피’라는 테마로 관람객들에게 특별 프로그램 체험을 제공한다. 지난 4월 문을 연 테라피가든은 향수, 롤온, 디퓨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계절마다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체험객들의 재방문율과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 _ 순천시

 

겨울을 맞은 테라피가든은 특별 프로그램인 ‘티 테라피’를 운영할 예정이다. ‘티 테라피’는 면역력 향상과 감기 예방에 좋은 백향과와 피로 해소와 피부미용에 좋은 오렌지로 나만의 과일청을 만들고 정원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차를 시음하는 체험이다.

 

운영 기간은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요일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11시와 14시에 백향과청과 오렌지청 제험이 진행되고 용량은 300ml로 체험료는 1인 만 원이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에서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을 검색하면 예약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12월의 차가운 날씨 속,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티 테라피와 함께 향기로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순천시 정원운영과(061-749-2874)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