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오는 12월 5일 뮤지컬 갈라쇼 개최

인기 뮤지컬 배우 차지연, 이지훈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

한미숙 | 기사입력 2024/11/29 [07:47]

강화군, 오는 12월 5일 뮤지컬 갈라쇼 개최

인기 뮤지컬 배우 차지연, 이지훈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

한미숙 | 입력 : 2024/11/29 [07:4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화군이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30분 강화문예회관에서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이지훈이 함께하는 2024년 강화 뮤지컬 갈라쇼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군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문화행사로, 뮤지컬 명곡을 대중적이고 예술성 있게 재구성해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 뮤지컬 갈라쇼 포스터 _ 강화군

 

또한, 이번 공연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이지훈이 출연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들의 시대 등 뮤지컬 명곡뿐 아니라,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송과 대중가요 등으로 다채롭고 풍성하게 구성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박용철 강화군수는 뮤지컬 갈라쇼는 올 한 해 열심히 달려오신 군민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가족, 이웃,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 강화군 강화읍 고비고개로19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화군, 갈라쇼,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