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멤버스 데이’ 성황리 종료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 위해 VIP 회원 대상

이주영 | 기사입력 2009/12/08 [11:50]

‘반얀트리 멤버스 데이’ 성황리 종료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 위해 VIP 회원 대상

이주영 | 입력 : 2009/12/08 [11:50]
싱가포르관광청 (http://www.visitsingapore.or.kr/)이 세계적인 고급 화장품 브랜드 랑콤(lancome) 및 상위1%를 위한 하이엔드 소셜 커뮤니티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banyantree club &spa seoul)’ 과 함께 실시한 ‘반얀트리 멤버스 데이(banyantree member’s day)’ 가 지난 4일 진행되었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를 위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vip 회원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 행사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돼 다채로움을 더했다. 1부 행사에서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의 여성 vip 회원 및 랑콤 vip 고객 각 10명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휴양지에서의 글래머러스 바캉스 뷰티 클래스’를 열고 휴양지에서의 촉촉한 피부관리 비법 및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생활습관 등을 강의했다.  

2부 행사에서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vip 회원 약 140여 명을 초대, 싱가포르의 매력을 소개하고 락사(laksa) 싱가포르 커리(singapore curry), 사태(satay) 등 다양한 싱가포르 음식을 선보였다. 더불어, 국내 재즈그룹 어반밴드(urban band)가 초대가수로 출연, 행사에 흥을 더했다.

싱가포르관광청 서울사무소 마케팅 담당자는 “싱가포르의 고품격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싱가포르를 매력적인 여행지로 포지셔닝 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http://kr.visitsingapor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