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집사들 모여라, 2024 경기 반려식물 축제 개최

삶의 활력을 주는 반려식물 재배를 장려, 도내 화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

이소정 | 기사입력 2024/11/15 [08:21]

식집사들 모여라, 2024 경기 반려식물 축제 개최

삶의 활력을 주는 반려식물 재배를 장려, 도내 화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

이소정 | 입력 : 2024/11/15 [08:2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식물 애호가와 반려식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2024 경기 반려식물 축제’가 오는 17~18일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열린다. (사)한국치유농업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힐링, 독특함, 나눔이라는 테마로 바쁜 일상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반려식물을 통해 소소한 치유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 경기반려식물축제 포스터 _ 경기도

 

다양한 식물들로 가득 꾸며져 있는 행사장에서 방문객들은 잠시나마 자연의 품에 안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반려식물을 처음 키워보는 이들도 식물과 가까워지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다. 전시존에는 평소 보기 어려운 희귀한 식물들이 준비돼 자연이 선사하는 신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식물과 생활가전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생활 문화도 경험할 수 있다.

 

공정식 경기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바쁜 일상속에서 마음의 여유와 자연의 치유를 느낄 수 있는 반려식물 재배를 장려해 도내 화훼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경기반려식물축제, 수원컨벤션센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