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의 해변 펼쳐지는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송정해수욕장 에서 개최한다

축하 공연, 어싱 코스 안내 및 몸풀기(스트레칭),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송정 편

박미경 | 기사입력 2024/11/07 [09:17]

7개의 해변 펼쳐지는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송정해수욕장 에서 개최한다

축하 공연, 어싱 코스 안내 및 몸풀기(스트레칭),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송정 편

박미경 | 입력 : 2024/11/07 [09:1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부산시는 오는 9일 오후 1시 송정해수욕장 일원에서 맨발걷기 좋은 도시 부산,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네 번째 편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세븐비치 어싱챌린지는 부산의 7개 주요 해변(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정, 송도, 일광, 임랑)을 차례로 걷는 행사다. 맨발로 해변을 걷는 어싱 활동은 단순히 걷는 것을 넘어, 아름다운 자연과의 연결을 통해 몸과 마음에 치유의 시간을 선물한다. 

 

▲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_ 부산광역시

 

이날 송정 편 행사는 시민 5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축하공연, 코스 안내 및 몸풀기(스트레칭),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송정 편 세븐비치 어싱챌린지는 앞선 3개 편과는 달리 왕복 2킬로미터(km) 코스를 편한 시간대에 개별로 자유롭게 걷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세븐비치 어싱 챌린지 누리집을 통해 사전 접수로 진행 중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 세븐비치 어싱챌린지

 

당일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 생수, 배지, 신발주머니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세븐비치 어싱챌린지는 송정 편에서 마무리하며, 남아 있는 3개 비치 어싱챌린지는 내년에 진행할 계획이다.

 

안철수 시 푸른도시국장은 송정해수욕장은 부드러운 모래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과 고즈넉한 매력을 간직하고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걷기 좋은 갈맷길로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푸른 파도 소리와 함께 어싱을 즐기고 체험하면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58-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송정해수욕장, 어싱챌린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