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만나는 어린이·가족 문화축제 하우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리는 복합문화축제로 전시, 체험, 공연, 교육

이소정 | 기사입력 2024/11/07 [04:30]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만나는 어린이·가족 문화축제 하우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리는 복합문화축제로 전시, 체험, 공연, 교육

이소정 | 입력 : 2024/11/07 [04:3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남원시는 11월 9일 토요일 11시부터 17시까지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일대에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과 함께 ‘어린이·가족 문화축제 How Fun(하우펀)’행사를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만나는 어린이 가족 문화축제 '하우펀' _ 남원시     

 

‘하우펀’은 매년 어린이날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리는 복합문화축제로 전시, 체험, 공연, 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즐기는 행사이며, 이번에는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과 함께 ‘찾아가는 하우펀 미니’라는 이름으로 남원에서 열린다. 

 

▲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만나는 어린이 가족 문화축제 '하우펀'

 

이번 축제에는 클래식 음악과 현대 서커스의 유쾌한 조화를 볼 수 있는 서커스 공연 2편과 중앙아시아 유목민의 집인 ‘입체 유트르 만들기’, 가족·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인생샷을 찍는 ‘찰칵 하우펀’ 등 10여 종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SNS를 참조하거나, 063-620-5716에 문의하면 된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함파우길 65-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김병봉미술관, 문화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