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서관, 가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 진행

오는 11월 클래식 연주회·소품 만들기 등 추진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0/31 [02:32]

충남도서관, 가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 진행

오는 11월 클래식 연주회·소품 만들기 등 추진

양상국 | 입력 : 2024/10/31 [02:3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남도서관은 가을을 맞아 11월 한 달간 도서관에서 다양한 복합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13일에는 가을 특집으로 가을의 정취를 닮은 클래식 현악 4중주 ‘브런치 클래식’ 공연을 2층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해 지역작가의 회화작품 감상과 더불어 도민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문화 향유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 충남도서관 브런치클래식 포스터 _ 충남도

 

아울러 열린 제작실(메이커스페이스) 프로그램으로 원단 활용 소품 만들기, 레이저커팅기를 활용한 소품 만들기, 토퍼・전사지 제작 등 가을에 어울리는 나만의 소품 만들기를 진행한다. 또 열린 제작실에선 3D프린터, 3D펜, 영상작업실, 비닐커팅기 등 각종 장비에 대한 기초 교육을 진행하며, 기초 교육을 이수한 사람은 누구나 열린 제작실 시설・장비를 활용해 자유로운 창작 활동을 실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충남도서관은 어린이 뮤지컬, 사서 강연, 영화 상영 등의 프로그램도 추진해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한다. 상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충남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이경란 충남도서관장은 독서가 어울리는 계절 가을을 맞아 도서관에서 책 읽는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 문화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많은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충남 홍성군 홍북읍 도청대로 57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남도, 충남도서관, 문화행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