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창포원, 가을 체험 프로그램 신청 접수

선착순 모집하는 생태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거창창포원을 찾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4/10/28 [16:14]

거창창포원, 가을 체험 프로그램 신청 접수

선착순 모집하는 생태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거창창포원을 찾는

이형찬 | 입력 : 2024/10/28 [16:1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거창군은 11월을 맞아 거창창포원에서 생태 모니터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참가자 10명을 선착순 모집하는 생태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거창창포원을 찾는 겨울 철새들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활동으로, 11월부터 12월까지 매주 주말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철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이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 거창군 창포원 생태 모니터링 포스터 _ 거창군

 

‘나는야 꼬마정원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정원 체험 프로그램으로, 기수당 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매월 둘째와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달에는 드라이플라워 공예 활동과 나만의 정원 액자 만들기가 마련되어 있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거창창포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성남 환경과장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도심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조류를 관찰할 수 있고, 거창창포원이 관광뿐만 아니라 생태 학습의 장소로도 우수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거창창포원 운영담당(055-940-8842)

경남 거창군 남상면 창포원길 2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창군, 거창창포도원, 가을체험,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