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구드래 억만송이 코스모스 장관 연출

가을풍경 맛집 구드래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코스모스 즐기러

한미숙 | 기사입력 2024/10/21 [07:41]

부여군, 구드래 억만송이 코스모스 장관 연출

가을풍경 맛집 구드래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코스모스 즐기러

한미숙 | 입력 : 2024/10/21 [07:4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부여군이 백마강 구드래에 조성한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가 절정을 맞아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부여군에 따르면 구드래 코스모스 단지는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부여군이 가을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아 “아름다운 가을 여행지”라고 평가한다는 것이다.

 

▲ 구드래 코스모스 전경 _ 부여군

 

백마강에 인접한 13헥타르(ha)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와 1.4킬로미터(km)에 이르는 백제문화단지 도로변 코스모스길, 그리고 백마강 변 억새 군락지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고 있다. 올해 코스모스 단지는 6가지 색상(황색, 흰색, 백색, 분홍, 자주, 혼합색)의 코스모스를 비롯해 맨드라미로 조성된 대형 화단, 국화, 수레국화, 아스타 등 다양한 야생화로 꾸민 소형 화단 등으로 특색 있는 경관을 선보이고 있다.

 

▲ 구드래 코스모스 전경

 

또한,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흔들 그네와 벤치 등 휴식 시설을 곳곳에 설치하여, 방문객들은 도보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득이하게 시간이 부족한 경우 차량을 이용해 빠르게 경관을 감상할 수도 있다.

 

▲ 구드래 코스모스 전경

 

박정현 부여군수는 백제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부여에서 아름다운 코스모스와 함께 특별한 가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부여군은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충남 부여군 부여읍 구교리 15-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여군, 두드래, 코스모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